각 분야별 의료진분들의 전문칼럼을 만나보세요
미사튼튼병원 개원, 풍부한 임상경험으로 척추 관절 치료 실시 |
등록일 2017-12-12 |
요즘 전국 곳곳에 눈이 내리고 추운 겨울 날씨가 이어가면서, 척추병원, 관절병원을 찾는 환자들이 가장 많아지는 시기이다. 실제 겨울철에는 폭설로 쌓인 눈이나 그늘진 골목이나 내리막길에 빙판길이 형성되면서 미끄러져 넘어지며 낙상 환자들이 많이 발생하게 된다.
또한 갑작스럽게 차가워진 공기로 인해 척추 관절 주변의 근육과 인대에 경직 및 수축하게 되는데, 이 경우 유연성이 떨어져 무리가 발생해 많은 척추관절 환자들이 발생하기도 한다.
이렇게 겨울철 척추 관절 부상이 발생했음에도 좀 쉬면 낫겠지 라는 안이한 생각을 갖고 방치하다 보면 증상이 악화될 수 있기 때문에, 사고가 발생했을 경우에는 인근 척추병원, 관절병원을 방문하여 초기에 진단을 받고 치료를 실시하는 것이 좋다.
하남시 미사튼튼병원에서는 사고나 노화로 인해 발생된 척추, 관절 부분을 의료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 첨단 의료기기를 통해 수술 및 비수술 치료, 도수교정치료 등을 실시하고 있다. 그리고 척추치료 중 청소년 척추측만증으로 인해 병원을 찾는 이들이 많은데 미사튼튼병원에서는 섬세하고 정교한 측만증 치료가 가능하다. 또한 치매, 우울증 등의 뇌신경 치료도 가능하다.
무엇보다 내년 개통 예정인 5호선 미사역 7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지역 주민들이 보다 편리하게 병원을 내원해 치료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한편, 미사 튼튼병원은 전국 8개 지점(청담 튼튼병원, 구로참튼튼병원, 장안동참튼튼병원, 구리참튼튼병원, 의정부참튼튼병원, 대구참튼튼병원, 노원참튼튼병원)과 연계하여 각종 의료연구 및 의료봉사 등을 실천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