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분야별 의료진분들의 전문칼럼을 만나보세요
미사튼튼병원 확장이전 개원, 하남시 미사지역 주민 의료복지향상에 노력 |
등록일 2017-11-27 |
이와 함께 5호선 미사역 조기 개통 예정 및 광역버스 신설, 증회 등으로 더욱 많은 인구가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확정된 미사강변지구 신도시 인구가 3만 8천 세대 이상이다.
이렇게 급증하는 미사지역 주민들의 의료 복지 향상을 위해 오는 11월 27일 미사튼튼병원(대표병원장 이창인)이 하남시 미사강변신도시에 확장이전 개원한다.
미사튼튼병원은 은평튼튼병원의 10여 년간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병원으로, 크고 작은 비수술 치료와 고난이도 수술, 수많은 임상경험, 국내외 학술대회 및 연구논문도 발표하며 환자들의 건강을 위해 노력해왔다.
이를 바탕으로 하남시 미사 튼튼병원에서는 목 허리 디스크 등의 척추관절을 치료하는 정형외과, 신경외과, 도수 운동치료 클리닉과 소아 청소년기 성장을 치료하는 척추측만 클리닉, 두통, 어지럼증, 뇌졸중 치료, 류마티스 관절염 치료도 가능하다.
또한 미사튼튼병원은 5호선 미사역(개통예정) 7번 출구 바로 앞 미사경변노블레스 7~8층에 위치하여 많은 환자들이 보다 편리한 의료 복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하남시 미사 튼튼병원은 정형외과 신경외과 등의 치료를 위한 MRI 검사를 비롯 척추관절 첨단 의료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다. 각종 이벤트 할인도 함께 진행되기 때문에 환자들이 부담없이 치료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미사튼튼병원은 전국 8개(청담, 구로, 장안동, 노원, 구리, 의정부, 대구) 튼튼병원 지점과 연계하여 척추관절 치료와 각종 의료봉사, 의료 연구, 의료 협약 등 의료 복지 향상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